좋은 글, 감동글

[스크랩] ⊙⊙ 또 한해가 흘러 가네요 ⊙⊙

작은샘 큰물줄기 2017. 3. 13. 16:35

 ※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또 한해가 흘러 가네요 ⊙⊙

 

2016년을 알리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듯 또 한해가 흘러 가네요!!

빠른 세월속에 하나씩 날려 보내다 보니
이렇게 한해가 저물어 가네요

하지만 나름데로 열심히 생활하고
보람있게 그렇게 보낸 이 한해가
새삼 아쉽기만 하네요

하지만 마음은 아주 맑고 편해서
아무 아쉬움도 없답니다..

이제 삶의 깊이를 생각하고
새로운 활력을 찾으면서 스스로 채찍도

가하면서 나약함을 나무라는 열정으로
새해를 맞을가 해요!

무엇을 이루기 위해서가 아니라
즐거움을 잃지 않기 위해서 말입니다..

나를 사랑하고 나의 가족을 위하면서
나와 함께 마주할수 있는
모든 분들과 함께
웃음 나눌수 있게 해야지요..

걸거적 거리는것 과감히 다 버려야지요

가벼운 차림으로 먼길 갈려면
그렇게 준비해야지요 윤택하게

가꿔야할것은 오직 정신인데
부귀영화가 뭐 대수일까요??

악한 마음 버리고 선한 마음 안고 살면서
웃음 잃지 말아야지..

나이들어 간추려볼 일들이 너무 많지만
마음을 비우고 인생을 즐기고 노래하며
나를 사랑하면서 살아볼가 합니다..

2017년은 많은 웃음 나누면서
강하게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도록 해야지요!!


== 좋은 글 중에서==

 


☞☞ 2015 세계 최고의 마술 쇼

**모빌랜드 강남멋장이 여의도사랑**



출처 : 사랑하는사람들의 인생
글쓴이 : 강남멋장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