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70년 이후 로마 티투스 황제에 의해 완전히 나라를 잃고 세계 각지를 떠돌던 앙심을 품은 유대인(이스라엘인)들이 세계에 복수의 날을 기다리며, 훗날 그들이 세계의 중심 세력이 되고, 모든 세계의 국가들을 통치할 야욕을 품고서 소름끼치도록 치밀한 계획 안에서 설계된 조직이다. 그들의 최종 목표는 전세계통합정부 즉, New Wordl Government를 탄생시키는 것이며, 그가 바로 성경이 정확히 예언한 사악한 지도자 '적그리스도'가 될 것이다.
유대인들은 바로 '시온의정서' 라고하는 수백년 전의 소름끼칠만큼 놀라운 문서를 통해 그시대에 쓰여졌다고는 상상하기도 어려운 치밀한 계획을 세워 놓았으며, 실재로 현재 이 문서는 프랑스의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그리고 시온의정서에 기록된 그들의 계획대로 이미 현대의 모든 사회, 정치, 문화 조직에 그들의 최고 직위를 가진 자들(33도 회원)과 1~32도의 회원들이 핵심 권력을 가졌으며 그들의 계획대로 전 세계 통합 정부로 나아가는 엄청난 계획은 현재 완성 직전에 있다.
*유대인들의 세계정부수립 계획서 '시온의정서'(Shift 누른채로 클릭)
http://kin.naver.com/knowhow/detail.nhn?d1id=5&dirId=5&docId=493029&qb=7Iuc7Jio7J2Y7KCV7ISc&enc=utf8§ion=kin&rank=1&sort=0&spq=0&pid=fxHfgloi5UdssaeAHuhsss--136340&sid=Sx5SThMiHksAAGxPm2Y
단편적인 시온의정서 성취의 예로 심지어 텔레비젼이 개발되기도 전에 이들은
'대중매체를 통해 대중들의 사고를 통제하고 선동한다.'
'대중매체를 통해 사고 능력을 상실하게 하여 우매하게 하고, 우리의 뜻에 저항할 사고능력을 차단한다.'
는 등의 구체적인 계획을 미리 세워 놓았을 정도로 놀랍고 치밀한 플랜을 짜놓은 것이다.
현재 한나라당의 미디어법 통과의 단적인 한 예만 봐도, 국내 정치, 언론에도 프리메이슨의 실세가 실재로 장악하고 있으며, 그들 계획대로 인터넷의 여론과 미디어가 그들의 마음대로 요리되고, 선별적인 보도와, 강압적인 친고죄에 의한 처벌이 가능해짐으로, 그들의 의도대로 모든 언론과 인터넷의 여론들을 장악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그들의 계획은 아주 놀랄만큼 완성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그간 자신들이 축적한 자본력과 엘리트중심의 인적 인프라로 미국을 최대 근거지로 두었고, 실재 미국 대다수의 최고 권력, 즉 금융, 정치, 언론사의 탑 5급의 모든 실세를 유대인이 잡고있다는 사실을 눈여겨 봐야 한다.
그들은 공공연하게 자신들의 지부를 각지역마다 두고 활동하고 있으며, 표면적으로는 인류 박애주의, 엘리트들의 모임으로서 알리고 있으며, 외부로의 자신들의 정보 노출을 극도로 민감하게 꺼린다. 외부인들은 그들이 무슨일을 하는지 메이슨이 아니면 아무도 알지 못하고, 무슨 사상을 갖고 무슨 목적으로 일하는지도 모른다.
그들은 외적으로 사회 평화와 발전을 이룩하려는 자선단체로 포장되어 있다. 그러나... 프리메이슨이 되고 그들의 비밀스러운 가입 절차를 치르고 난 후, 그들의 실체를 알고나서 탈퇴를 하고 실상을 폭로한 수많은 사람들의 증언과, 그 때문에 쥐도 새도 모르게 암살된 수없는 사람이 알려지게 됐으며, 이미 그와같이 밝혀진 사건들은 미국에서 여러권의 서적이나, 문서로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나, 프리메이슨 자신들은 극히 부인하는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그밖에 프리메이슨의 상징들, 삼각자, 캠퍼스, 외눈박이(모든 것을 보는 눈), 거꾸로된 다윗의 별, 염소, 피라미드, 오벨리스크(길쭉하고 끝이 뾰족한 탑) 등과 여러가지 자료들을 종합해 보고 전 프리메이슨 밀고자들의 진술 자료를 토대로,
프리메이슨이 명백히 사탄숭배를 기반으로 그에게 직접 계시를 받아 통일교, 남묘호랑객교, JMS, 신천지 등의 이단이나 종교를 만들어 분별력을 상실하게 하고 이단등을 일으켜 교회를 혼란, 말살시키고 있으며, 가톨릭을 중심으로한(WCC) 종교일치 운동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유일성을 무가치하게 만드는 종교적 배교, 일치운동(에큐메니컬 운동)을 배후에서 컨트롤하는 조직으로 드러났다.
중요한 것은 프리메이슨이 되는 비밀 절차 속에 사탄(루시퍼)를 유일한 신으로 모시겠다는 서약을 하게 된다는 사실이다.
유태인들의 목표인 세계단일정부를 위하여 일루미나티 등의 조직과 함께 그들은 국내외 사회의 모든 최고 엘리트층들 즉, 주요 언론사, 정치권자, 법조인, 금융계, 연예계, 교육계의 모든 최고 지위에 그들의 회원들을 두고 있으며 그들의 최고 목적은 하나님과 교회에 대항하고 정치권, 미디어, 언론, 음악과 같은 모든 분야에서 하나님을 조롱하게 하고, 무신론적인 사상을 심어놓고, 기독교에 대한 반감을 조성하며, 종국적으로 기독교를 말살하고 사탄의 계획을 이루는 것이 최고의 목표이다.
그들은 1~33도까지의 계급이 있는데, 하위 회원들은 프리메이슨임에도 불구하고 상부의 결정과 비밀사항에 대해서 전혀 알수 없게 되있는 구조이며, 최고급 33도 마스터 메이슨이 되면, 우리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일하듯 그들은 직접적으로 사탄의 계시를 받고 모든 결정을 내리고 명령에 따른다.
뜬구름 잡고 허황된 억측으로 들릴지 모르나 이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면 정말 실재적인 사실이고, 그들의 기호나, 인사법, 수인, 상징들을 국내외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할 수 있다